에넥스 블로그 바로가기   에넥스 페이스북 바로가기
미디어

올 봄, 스타일에 취하다! 에넥스, 논현 멀티플렉스샵 리뉴얼 오픈

 

 

 

 

 

㈜에넥스가 창립 46주년 기념일에 맞춰, 논현 직매장을 멀티플렉스샵으로 리뉴얼 오픈했다. 매장은 총 6층 규모로, 홈 스타일링에 필요한 주방가구 및 소파, 침대 등의 리빙가구와 함께 중문, 조명, 마루, ABS도어, 창호, 욕실 등 건자재 6종을 선보인다.

 

이번 리뉴얼로 1층은 리모델링에 필요한 가구 및 건자재 6종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는 홈인테리어 스타일샵으로 새단장했다. 특히 ‘Style M, E, S’ 세 가지 인테리어 스타일을 선보이며, 스타일별 각 공간은 주방, 침실, 거실, 욕실 등으로 구성해 마치 모델하우스에 온 듯한 느낌을 전한다.

 

먼저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집안을 꾸미고 싶다면 ‘Style M’ 공간을 둘러보길 추천한다. 이 공간은 모던(Modern), 미니멀(Minimal), 메트로(Metro)를 컨셉으로 꾸며졌으며, 특히 주방 공간은 노르딕 매트베이지에 유리장식장 옵션을 추가해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.

 

편리하고 실용적인 공간을 추구한다면 ‘Style E’ 공간을 추천한다. 이 공간은 에코(Eco), 엘리트(Elite), 엣지(Edge)를 키워드로 공간을 연출하며 UV 도장, 워터본 등 친환경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. 주방 공간은 UV 도장으로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에코 화이트&그레이로 깔끔한 느낌을 주었으며, 현관장 역시 UV 도장 처리된 데코 글로시바로 통일감 있게 연출했다.

 

클래식하고 로맨틱한 공간을 원한다면 ‘Style S’ 제품을 참고해볼 것을 추천한다. 이 공간은 세미 클래식(Semi Classic), 심플 로맨틱(Simple Romantic), 스칸디나비아(Scandinavia)를 키워드로 공간을 꾸몄으며, 주로 입체감 있는 음각 디자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. 주방과 붙박이장에는 블라썸제품을 적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, 집안 전체적으로 베이지 컬러를 사용해 로맨틱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.

 

이외에도 M층에서는 디바닉’, ‘이노바등 소파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, 2층은 에스코지’, ‘레스토닉등 매트리스 및 침대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꾸몄다. 특히 2층에는 에스코지수면존이 따로 마련돼있어 직접 누워 매트리스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, 원하는 쿠션감에 따라 매트리스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.

 

온라인 전용 브랜드 ‘ENNEE’ 제품도 5층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. 기존에 온라인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없었으나, 온라인 제품에 대한 수요와 문의가 높아짐에 따라 매장에도 온라인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. 매장에서는 인기 아이템을 모아 선보이고 있으며, 고객은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살펴본 뒤 매장에서 직접 주문할 수 있다.

 

한편 이번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5 31일까지 ‘10 BY 10(텐바이텐)’ 이벤트를 진행한다. 주방과 붙박이장, 건자재 6종 중 3개 품목 이상 구매 시 10%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, 추가로 10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. 더불어 주방과 건자재를 3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현관장을 50% 할인해주며, 7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현관장 또는 조명을 무료로 제공한다.

 

뿐만 아니라 매장을 방문해 리모델링 패키지 견적만 받아도 카카오프렌즈팝 캐릭터 인형을 증정한다. 여기에 300만원 상당 소파를 가져갈 수 있는 만원의 행복이벤트도 진행한다. 만원이면 이벤트 응모를 할 수 있으며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추첨을 통해 소파를 증정한다.

 

에넥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매장에는 주방가구, 리빙가구는 물론 건자재와 스타일별 공간까지 볼거리가 훨씬 다양해졌다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