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넥스 블로그 바로가기   에넥스 페이스북 바로가기
미디어

에넥스, ‘성북쇼룸’ 오픈


㈜에넥스(대표이사 박진규)가 지난 1일 서울 성북구 동소문동에 성북쇼룸을 오픈했다. 이번 매장은 주방가구와 수납가구, 거실가구를 비롯해 리모델링에 필요한 중문, 창호, 마루, 조명, ABS도어까지 만나볼 수 있는 올인원 컨셉으로 구성됐다. 성북 지역은 물론 강북, 종로 등 지역과도 접근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.

 

특히 현관부터 거실, 주방까지 하나의 컨셉으로 꾸밀 수 있도록 하는 ‘LDK(Living-Dining-Kitchen) 을 마련해 실제 주거공간과 같은 느낌을 주고 있다. 공간 스타일은 모던 타입과 클래식 타입 2가지 스타일을 제안해 취향에 따라 집안을 손쉽게 꾸밀 수 있다.

 

이외에도 주방존, 수납가구존, 인테리어 패키지존을 만나볼 수 있다. 주방가구는 에넥스의 스테디셀러인 모닝핸들리스를 비롯해 엘레강스’, ‘까사 그레이스킨 7종이 전시되어 있으며 붙박이장과 드레스룸, 거실장, 소파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. 더불어 인테리어 패키지존에는 중문, 창호, 마루, 조명, ABS도어 등이 마련되어 있어 리모델링 아이템을 직접 눈으로 비교, 확인해볼 수 있다. 또한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트렌드에 맞는 공간 인테리어를 제안 받을 수 있다.

 

한편 이번 성북쇼룸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말까지 전 제품 최대 30%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. 뿐만 아니라 상담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사은품은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.

 

자세한 사항은 에넥스 성북쇼룸(02-447-7148)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.